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을에서 가장 좋은 보험을 드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버드애린 2020. 6. 15. 07:41

본문


마을에서 가장 좋은 보험을 드는 방법



이용 가능한 모든 다른 정책들과 혼동하기 쉽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보험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가능한 최선의 거래를 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정책이 갱신될 때마다 당신의 지갑을 좀 아끼고 현재의 견적을 위해 가격을 매기십시오.


보험사들은 각종 보험금 마련 기준을 동원하고 있고, 제각각 다르다.


이러한 기준이 다르다는 것은 각 보험사가 당신의 보험에 대해 다른 견적을 제시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보험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최소 세 개의 견적을 받아 보십시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단일 회사에 보험을 묶으십시오.


보험사들이 제공하는 각종 할인 혜택 가운데 노력이나 희생이 거의 필요 없는 것은 같은 회사를 통해 자동차보험과 주택보험을 동시에 가입할 경우다.


보험을 찾으려고 할 때는 필요한 모든 보험에 대해 견적을 받고, 어떤 멀티 폴리시 할인이 제공되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중소기업을 경영하고 있다면 보험 선택권이 모두 보장되도록 해야 한다.


비즈니스 보험에서 제공하는 보험 적용 범위에 대해 보험 대리인과 상담하고, 귀사의 고유한 상황과 필요에 따라 보험 또는 보험 가입자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보험 비용을 낮추는 좋은 방법은 같은 회사에 여러 가지 보험을 묶는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오토바이와 자동차에 대한 커버리지를 하나의 프리미엄 비용으로 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차량과 집을 덮는 묶음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필요한 보험에 가입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보험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당신을 위한 보험사의 선택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은 이해하기 쉬운 세계가 아니지만, 상황이 너무 혼란스러워지면, 당신은 회사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제공자가 당신에게 어떤 것에 대해 솔직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다른 보험 옵션을 체크하는 것은 여러분이 전에 놓쳤을지도 모르는 몇몇 놀라운 거래로 이어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밖에 더 좋은 거래가 있는지 보기보다는 이미 가지고 있는 회사만을 바라본다.


잠재적 절감 효과가 클 때, 계획을 연구하고 평가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신용 점수를 잘 유지하면 보험 요금을 더 잘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신용기록의 품질은 보험자가 당신의 보험료를 계산하는 방법에 영향을 줄 것이다.


위험 부담이 큰 고객일수록 보험료가 비싸진다.




인터넷은 보험 견적서를 찾기에 좋은 곳이다.


이렇게 하면 사용 가능한 옵션 범위를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그러나 웹을 통해 얻은 인용문은 긴 지원서를 작성하고 건강 진단을 받는 것을 포함하여 자격에 대한 특정 규정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애완동물 보험 갱신 양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애완동물 보험 회사들은 갱신을 새로운 출발처럼 보고 있어서 최근에 개발된 조건들이 기존 상태로 분류될 수 있다.


애완견을 수의사에게 데려가고 싶지 않을 겁니다.


애완견의 상태가 당신의 정책에 의해 보장되지 않는다는 것을요.


왜냐하면 그것은 기존의 상태로 여겨지기 때문이지요.


이런 의문스러운 전략을 활용하는 보험사는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정책의 견인 부분이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취소하십시오.


개인 견인료는 대략 100달러 정도 달릴 것이지만, 다년간 보험금을 지불하고 나면 비용은 상당히 오를 것이다.


사고 발생 시 견인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정책의 다른 부분에 포함되므로, 불필요한 비용을 추가로 지출할 수 있다.




이 글의 팁을 활용하면 가족에게 맞는 보험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고 당신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을수록 보험회사들이 당신을 지배할 힘은 줄어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