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더 나은 메모리 얻기

카테고리 없음

by 버드애린 2020. 6. 15. 07:41

본문


이러한 팁으로 더 나은 메모리 얻기



인생에서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 중 하나는 중요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다.


다행히 의학과 연구의 발전은 기억력 상실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었고, 이 상대적인 정보는 그 문제에 대해 직접 알고 있는 사람들의 수많은 조언과 함께 다음 기사에서 다루어진다.




여러분이 더 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줄 한 가지 운동은 물건들을 적는 것이다.


사물을 적는 것은 뇌를 자극할 수 있고, 기억력을 담당하는 중요한 부위에 혈액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목록을 작성하거나 일기를 보관하여 기억력을 향상시키십시오.


사물을 회상할 때가 오면, 적어 놓은 사물을 기억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운동은 기억력 상실을 예방할 수 있다.


뇌의 혈액과 산소 흐름이 증가하면 뇌가 더 건강해질 것이다.


여러분의 뇌는 여러분의 기억을 계속 유지시켜주는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기억력이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몸과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운동은 또한 뇌 기능에 악영향을 미치는 당뇨병과 같은 질병에 걸리지 않게 함으로써 장기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기억 게임은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인터넷, 대부분의 상점, 심지어 몇몇 신문과 잡지에서도 많은 메모리 게임을 찾을 수 있다.


이러한 게임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인지 기능이 향상될 것이다.


많은 메모리 게임들이 인터넷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사회적으로 활동적인 것은 기억력에 좋다.


인간은 유전적으로 사회적 상호작용을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정신은 고공행진을 하는 반면 정신은 고공행진을 할 것이다.


혼자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우울할 때 뇌가 정체되어 연줄이 형성되지 않아 학습과 기억력에 필수적이다.


주변 사람들과 재미있는 대화를 나누면 당신의 마음이 자극을 받을 수 있다.




외우고 싶은 정보와 이미 보유하고 있는 정보를 연관시키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새로운 것 사이의 연관성을 확립하고, 이것은 그것이 장기 기억력에 전념할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게다가, 관계 운동은 암기 과정을 더 빠르게 할 것이다!



벼락치기 정보를 피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면, 더 작은 학습 세션을 해보라.


단기간에 많은 양의 정보를 배우려고 하지 마라.


여러분의 마음은 한 번에 그렇게 많은 것을 흡수할 수 있을 뿐이고, 여러분은 단순히 여러분이 배우려고 노력했던 대부분의 정보를 잃게 될 것이다.


뇌가 사물을 기억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스터디 세그먼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을 의심하지 마라.


기억력 상실을 말하는 사람은 노년의 증상이라고 믿지 마라.


항상 그렇지는 않다.


기억력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할 때 기억을 손상시킬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 당신이 멍하고 건망증이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이 라벨들을 내면화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기억력이 뛰어나다는 확고한 믿음을 갖는 것도 자기강박 효과가 있을 수 있으니 그 장점을 활용하라.




위의 기사에서 충고를 잘 해보면 더 좋은 기억력을 가질 수 있다.


정보 보유 능력을 향상시키면 일상생활의 이동이 예전보다 훨씬 수월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