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 조언으로 누구나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버드애린 2020. 6. 15. 07:42

본문


좋은 조언으로 누구나 블로그에 참여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왜 블로그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지 궁금해 한다.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사람들 중 하나이고 블로깅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어떤 이득이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면, 여기에 제시된 조언들은 독자들이 즐길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검색 엔진 최적화 기술이 내장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지 순위에서 높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키워드는 기사의 제목에 포함되어야 하며, 기사 자체에서 몇 번 언급해야 한다.




당신의 블로그 포스트에 키워드를 넣지 말고, 당신의 블로그에 아센스 광고, 플러그인 또는 큰 이미지로 과부하하지 마라.


이러한 요소들로 당신의 블로그에 과부하를 가하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그것을 디색인화 할 수 있을 것이고, 그러면 당신의 모든 노력이 낭비될 것이다.


자연스러운 글씨를 매끄럽게 유지한다.




블로그가 당신의 삶을 차지하도록 내버려두지 마라.


하루 종일 블로그에만 집중하다 보면 하루하루가 금방 소진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 시간을 남겨라; 산책을 가거나 친구와 이야기하라.


이 시간을 컴퓨터로부터 떼어놓으면 당신은 상쾌하게 돌아올 수 있을 것이고, 그래서 당신은 훌륭한 컨텐츠를 생산할 준비가 될 것이다.




다른 블로그와 다른 블로그를 만드세요.


서로 다른 콘텐츠를 갖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읽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쉽게 접할 수 없는 정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읽게 만들 것이다.


특이한 취미나 지식에 대해 글을 올리도록 노력하라.


위젯 구성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요점은 독자들이 특정한 종류의 정보를 찾을 때 당신의 블로그를 클릭할 이유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독자층이 넓어지기를 기다리면서 인내심을 갖도록 노력하라.


모두가 충실한 독자층을 형성하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


또한, 독자들은 여러분이 상당한 양의 콘텐츠를 축적하기 전까지는 블로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을 것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블로그가 가장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니 조금만 참아라!



블로그에 사용할 키워드를 결정할 때 고유한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수많은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키워드를 선택한다면, 당신의 블로그는 많은 검색 엔진 트래픽을 끌어 모을 수 없을 것이다.


블로그가 독특하고 독창적일수록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재미없고 재미없고 재미없는 내용의 단락에 문단을 쓰려고 하지 마라.


반드시 당신이 조사를 하고 당신의 블로그에 맞는 주제를 찾도록 하십시오.


잘못된 주제에 대한 많은 내용은 기본적으로 쓸모없다.


양질의 콘텐츠는 좋은 블로그의 초석이고, 양질의 콘텐츠는 연구가 필요하다.




블로그의 한 가지 중요한 측면은 블로그를 하면서 즐기는 것이다.


여러분이 쓰기로 선택한 주제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지루한 쓰기를 피하라.


여러분이 무언가를 써야 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무언가를 쓰기 보다는 실제로 여러분이 흥미를 느끼는 주제를 항상 선택하라.


당신의 열정이 독자들에게 명백해지도록 당신이 정말 사랑하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만드세요.


웃고, 창의적이고, 좋아하는 재미있는 것에 대해 재미있게 쓰세요.




독특한 블로그 홈페이지를 생각해봐.


맞춤형 홈페이지는 단순한 게시물 목록보다 훨씬 더 맛이 있다.


이것은 또한 검색 엔진들이 당신을 찾도록 돕는 측면에서 매우 유용할 것이다.




독자들에게 공짜로 사은품을 주면 독자를 더 끌어 들일 수 있다.


누구나 공짜를 좋아하고 비싼 물건이나 큰 물건을 살 필요는 없다.


만약 당신이 가능한 한 자주 공짜로 물건을 나누어 준다면, 당신은 아주 큰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만약 독자들이 당신이 기브어웨이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블로그를 확인하기 위해 다시 올 것이다.




당신이 운영하는 각 블로그는 하나의 주제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한 때, 다양한 주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를 따라 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단순화된 글쓰기를 위한 이 기술은 구현하기 쉬우며 즉시 콘텐츠의 품질을 개선할 것이다.




이제 이 글의 끝에 도달했으므로 블로그를 만들고 유지할 수 있는 준비가 되었다.


따라서, 여러분이 읽은 모든 것을 고려하도록 하고, 여러분을 돕기 위해 여기 있기 때문에 이 글의 어떤 정보도 주저하지 말고 다시 읽어보도록 하라.